제품 보증 기간
인버터 보증 기간
업계최초 10년 무상 보증과 체계적인 제품 관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
스마트케어 연장보증서비스를 운영합니다.


※ FRONIUS는 2019년 프로모션 계약분에 한해 10년 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.
- 연장 보증 기간은 설치 후 한달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.
단, 기존 현장에 대한 연장 보증 서비스는 무상 보증 기간 종료 한달 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. - 원격제어 서비스의 경우 이더넷 통신이 가능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- 스마트케어 연장 보증 서비스의 금액은 연장보증기간 계약서에 기재된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보증 대상 예외의 경우
- 소모품 교환 - FUSES (DC, AC), SPD (DC, AC, CONTROL, COMMUNICATION)
- 당사 직원이 직접 수행하지 않은 시운전 및 서비스
- 제 3자에 의한 제품 변경 및 수리에 대한 책임
- 불충분한 환기로 인한 주변온도 이상
- 메뉴얼상 기재된 권고 설치 사항에 준하지 못하는 잘못된 설치
- 번개, 과전압, 비 정상적 기후 또는 열화로 인한 제품 (소손)
- 화재, 홍수, 지진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 소손
- 최초 설치 장소로부터의 제품 이동 설치
- 제공된 문서 상의 안전 규정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모든 문제
발전소 연장보증비용

ESS 보증 기간

보증 대상 예외의 경우
- 소모품 교환 - FUSES (DC, AC), SPD (DC, AC, CONTROL, COMMUNICATION)
- 당사 직원이 직접 수행하지 않은 시운전 및 서비스
- 제 3자에 의한 제품 변경 및 수리에 대한 책임
- 불충분한 환기로 인한 주변온도 이상
- 메뉴얼상 기재된 권고 설치 사항에 준하지 못하는 잘못된 설치
- 번개, 과전압, 비 정상적 기후 또는 열화로 인한 제품 (소손)
- 화재, 홍수, 지진 등의 자연재해로 인한 제품 소손
- 최초 설치 장소로부터의 제품 이동 설치
- 제공된 문서 상의 안전 규정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모든 문제